반응형
타임지와 OpenAI, 전략적 콘텐츠 파트너십 체결
세계적인 시사 주간지 타임지와 인공지능 기업 OpenAI가 다년간의 콘텐츠 계약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.
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OpenAI는 지난 101년간의 타임지 아카이브에서 현재 및 역사적인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 이를 통해 ChatGPT를 포함한 자사 제품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사용자 문의에 대한 응답에 활용할 예정입니다.
또한 타임지의 원본 출처인 Time.com에 대한 인용과 링크를 제공하여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계획입니다.
타임지의 최고 운영 책임자 마크 하워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전 세계적으로 확장하고 타임지의 저널리즘을 전 세계 관객들에게 제공하는 혁신적인 방법을 계속해서 수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.
OpenAI의 최고 운영 책임자 브래드 라이트캡은 자사의 AI 도구를 통해 뉴스 콘텐츠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원본 출처에 적절한 인용을 제공함으로써 신뢰할 수 있는 저널리즘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.
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타임지는 OpenAI의 기술에 접근하여 자사 관객을 위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중요한 피드백을 제공하며 실용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공유합니다.
이는 ChatGPT 및 기타 OpenAI 제품에서 저널리즘의 전달을 개선하고 향상시키며 뉴스 경험의 미래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.
반응형